팩트체크 일상다반

🙎‍♀️ [표예진 승무원] 나혼자 산다, 승무원 생활? 숨막혀.. 배우로 전향한 이유 밝혀~ 그리고 멋진 라이프 공개~

미남시바 2021. 7. 3. 09:10
반응형

멋진 배우 표예진이 승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배우로 전향한 사연에 대해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세하게 이유를 공개했어.

또한 멋지게 나혼자만의 삶을 살고 있는 모습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과 행복함을 선사해 주었어. 방송과 보도내용에 따르면 표예진은 승무원 생활을 10년 정도하니깐 생각보다, 숨이 너무 막히는 삶을 살고 있었다라고 말을 했고, 내가 원하는 미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라고 승무원을 그만두고 배우로 전향한 이유를 말했어. 또한 표예진은 "내가 무엇을 잘할 수 있을까 생각하니까 배우가 되고 싶었다.

그래서 처음엔 프로필도 직접 돌리고 다녔다. 그땐 내가 할 수 있는 게 그거 밖에 없었다. 나를 알리려면 프로필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나를 모르니 당연히 갖다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모든 시간들이 그렇게 힘들다고 기억되진 않는다.
재밌기도 했다"라고 말하면서, 함께 출연한 사람들에게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어.

멋진 집과 호캉스

그리고 처음에는 부모님이 반대가 있었지만, 열심히 부모님을 설득해서 지금의 배우까지 할 수 있게 되었고, 지금은 부모님들도 승무원을 잘 그만두었다고 말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어.

또한 야외에서 자전거 따르링을 타고 다닐려고 1년 이용권을 끊었다라고 말하면서, 혼자만의 삶에 대해서 소박한 모습도 보여줬어. 아무튼 현재 멋진 배우로 살아가고 있는 표예진씨가 더 많은 사랑을 받고 더 많은 활동을 통해 팬들앞에 나타났으면 좋겠어.

반응형